도시생활

살짝 앞선 도시생활 가이드

“노이즈와 자본주의”의 편집자 앤소니 아일즈와의 토크

<노이즈와 자본주의 (Noise and Capitalism)>의 공동 편집자인 앤소니 아일즈(Anthony Iles)의 토크가 더 북 소사이어티(The Book Society)에서 있을 예정이다.

행사정보
일시: 2010년 12월 7일 화요일 저녁 7시
장소: 더 북 소사이어티
모더레이터: 홍철기
(info@mediabus.org로 사전 예약)

책 소개
<노이즈와 자본주의 (Noise and Capitalism)>는 언더그라운드 음악의 한 장르인 노이즈 음악에 관한 책이 아니다. 이 책은 자본주의의 상품으로서의 음악에 맞선 비판적 실천이자 존재론으로서의 노이즈에 관한 것이다. 이 책은 즉흥음악의 실천을 통한 음악가와 비음악가의 비위계적인 교류의 가능성에서부터 지적 재산권에 반대하는 예술형태로서의 노이즈에 이르기까지 현대 자본주의의 음악과 문화, 소통에 대한 상품화에 맞선 새로운 급진적 대안을 모색하면서 음악과 음향의 영역에서의 다양한 쟁점들을 다루고 있다. (다운받기)

편집자 소개
앤소니 아일즈는 1977년 생으로 현재 런던에서 거주하고 있다. 이론과 사회적 실천과 관련된 미학적이고 정치적인 개입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현재 뮤트 매거진 에디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노이즈와 자본주의 (Noise and Capitalism)>의 공동 편집자이기도 하다. 지난 10년 넘게 그는 다양한 종류의 예술가들과 토크, 토론, 워크숍, 퍼포먼스, 전시, 영화 상영회와 출판 작업을 해왔다.

더 북 소사이어티 위치

Ads by Google